100%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의 제품이 26일 온스타일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돼 화제다.
이날 방송은 건조해지는 가을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보습 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 소개됐다. 카트린의 100% 천연 미네랄으로만 구성된 파운데이션 ‘매직 커버링 미네랄’, 블러셔 ‘매직 블루밍 미네랄’, 아이섀도우 ‘미네랄 아이섀도우’가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되어 진행자인 유진과 방청객인 베러걸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트린의 ‘매직 커버링 미네랄’은 천연 미네랄으로만 구성된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으며, 이날 방송에서 직접 수분 메이크업을 시연한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라 건조할 것 같지만 친수성이 강한 천연 미네랄 성분은 메이크업 시에 피부의 수분을 좀 더 오래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또한 “완벽한 결점 커버를 위해서는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조금 덜어 낸 뒤 평소 사용하는 미스트를 뿌려 섞어주면 리퀴드 형태로 되어 커버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으며, 일반 파운데이션 제품과는 달리 천연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물과 잘 섞이고 보습효과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 외에 “건조해진 눈가에는 파운데이션이 쌍꺼풀 라인에 끼고 주름이 부각되기 쉬운데 천연 미네랄 성분을 가득 함유한 천연 미네랄 아이섀도우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나도 눈가가 당기는 것을 방지하며 촉촉하고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100%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카트린은 각종 화학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피부 트러블 걱정 없는 천연 미네랄만을 원료로 사용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