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내일이면 늦다! 1000% 기아차 능가할 급등주, 지금 잡아라

입력 2011-10-25 13:07수정 2011-10-25 16: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폭발적인 단기 시세는 물론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그야말로 큰 수익이 터질 수 있다고 판단되는 종목을 제시하고자 한다. 차트만 고집하거나 테마주 운운하는 투자방법 버려야 한다. 모르겠는가? 지금은 확실한 성장스토리, 완벽한 턴어라운드 종목한 급등한다. 특히 M/S 즉, 시장 점유율이 압도적으로 높아지는 기업은 대부분 폭등했다.

멀리 볼 필요없이 필자가 6000원대 추천 7만원 돌파하며 1100% 시세 터진 기아차, 3500원대 추천 3만원 돌파해 700% 터진 인터플렉스, 14000원대 추천 55000원까지 상승한 한화케미칼 모두 이런 패턴이었다. 오늘 이 종목은 필자의 기존 추천주의 장점만 모조리 모아 놓은 제대로 된 급등 기대주다. 특히 사상 최대의 실적에도 불구 치밀한 매집으로 눌림이 나와 주가는 형편없는 저평가다.

그런데 바로 주초 이 같은 눌림을 종료하고 본격적인 시세가 터지려는 신호가 강력하게 잡혀 급히 오늘 이 종목을 제시하는 것이다. 세력의 인내심이 끝나 버린 것이다.

해외시장 특히 신흥시장을 완벽하게 석권하고 있다. 석권 정도가 아니라 거의 독점이다. 급등주의 공통적인 특징인 점유율 폭증이 확실하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매월 사상 최대 주문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고 내놓는 신제품마다 모조리 주문 폭주다. 경쟁사의 추격 자체가 불가능해 지금의 성장 스토리는 1000% 이상 시세가 터진 기아차가 초라할 정도다.

경기 침체 우려니 양적완화 종료니 하는 걱정도 이 종목은 없다. 세계 소비 시장의 큰손 격인 중국 등 신흥시장에서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물량이 부족해 제품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결정적인 극비정보. 뉴스 터지기 전 빨리 잡아라!

여기에 결정적인 극비 정도를 제공하겠다. 언론은 물론 증권가에 거의 노출이 안된 극비 정보지만 뉴스화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대박정보다. 당장 공략해 이 재료 나오는 날 매도해도 단기 대박이 터질만하다.

최근 동사를 정보 확인을 위해 언론사 최소 5곳 이상, 대형 증권사 포함 애널리스트 상당수가 동사의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기사, 리포트가 쏟아지기 일보직전이다.

곧바로 나오며 당장 폭등이 터질 수도 있으니 일단 물량부터 빨리 확보해야 할 것이다. 단기로 보는 투자자라면 뉴스 뜨고 폭등 돌입할 때 바로 매도해도 단기 엄청난 시세 차익이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마주 개별주? 테마주 몇 개 합쳐도 이 종목이 더 급등

어설픈 테마주에 정신팔려 있는 동안 제2의 기아차가 바로 출발하기 직전의 상태니 빨리 정신 차리고 이런 종목을 잡아야 한다. 기술적 흐름을 보니 이미 완벽하게 급등에 돌입할 태세를 갖춘 듯하다. 여기에 메이저급 큰손들 매수까지 확인된다.

이미 유력 펀드에서 100억원 이상 동사의 물량을 확보했고 최근 외국인 움직임도 수상하기 그지없다. 대주주 지분으로 시장에 출회되지 않는 물량이 60%에 자산운용사 등 지분을 감안하면 이론상 겨우 10% 매집이면 이 종목 날아간다.

최근 주가 추이를 보니 이런 매집이 이제 마무리되고 본격적인 폭발 단계로 진입한 강력한 거래량과 급등 신호가 나온 상태다.

주가? 놀라지 말기 바란다. 이런 강력한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의 주가가 편의점 커피값 수준이다. PER은 겨우 4배 수준이다. 이런 저가주에 유력 펀드에 자산운용사, 그리고 큰손까지 집결했다.

절호의 기회다. 큰 시세 터질 것으로 전망되는 이 종목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단기 급등을 선호하든 묻어두면 대박 터질 기대주를 선호하든 이 종목은 원하는 시세를 안겨줄 충분한 자격이 있는 종목이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468번 [풀레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억대정보 (☎ 060-909-1234 ▶ 1번 ▶ 438) : 이 종목도 오늘 안에 잡으면, 11월까지 내내 폭발한다!

◎ 주식공부 (☎ 060-909-1234 ▶ 1번 ▶ 273) : 이 종목 상한가 10방 날아가기 전까지 절대 팔지 말아라!

[인기 종목 게시판]

하나마이크론, 현대피앤씨, 성융광전투자, 컴투스,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미래나노텍, 넥스트칩, 한국전력, 오텍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