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브랜드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1-10-25 09:0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새로운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입소문 내기, 광고와 관련된 카피 만들기, 퀴즈 맞추기 등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가 방영됨에 따라 ‘피부 면역력이 완성되는 나이 3살, 3살 전 아기 피부의 힘을 키워 주세요’라는 광고 메시지를 소비자에 명확히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광고를 블로그, 카페, 트위터 등에 업로드 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되고, 카피 만들기 이벤트는 아기 사진과 3살을 이용한 카피를 작성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광고를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또한 광고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3개 이벤트는 11월18일까지 궁중비책 브랜드사이트(3years.0to7.com)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33명에게는 궁중비책 스킨케어 세트, 물티슈,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창희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새로운 브랜드 광고는 아기 피부의 면역력은 3살 전에 완성되기 때문에 그 전부터 한방으로 아기 피부 면역력 및 자생력을 키워줘야 한다는 내용을 위주로 담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광고 론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더욱 많은 엄마들에게 아기 피부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을 제고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