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문채널 J골프(대표 김동섭)는 김해천, 이병옥, 이신 등 최고의 레슨 프로와 함께 하는 ‘J골프 아카데미-스페셜 클래스’를 운영한다.
14, 15일에는 미국 PGA 클래스A 이병옥과 ‘10타 줄이기 클래스’를 마련했다.
J골프의 인기 레슨 프로그램인 ‘J골프 라이브레슨 70’에서 레슨 프로로 활약하고 있는 이병옥은 최단시간에 타수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스윙분석과 이론 교육은 물론 실전 집중레슨, 36홀 필드레슨을 통한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비는 75만원이며 1박 2일간의 식사비, 레슨비, 그린피, 카트비, 타석이용료 등이 포함돼 있다. 12명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김해천, 이신의 ‘ONE DAY 정통클래스’도 수강생을 모집한다. 18일에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스윙교정, 쇼트게임, 필드레슨을 하루에 모은 심화 스페셜 레슨 프로그램이다. 집중레슨(3시간), 필드레슨(18홀 라운드 1회)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비는 39만원, 21명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온라인(www.jgolfi.com/academy)이나 전화(033-730-3777)를 통해한다. 레슨은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골프&리조트에 위치한 J골프 아카데미와 오크힐스CC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