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나우’는 사용자가 필요한 시점에 구입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서비스로 12일 부터 그루폰코리아 홈페이지와 아이폰·안드로이드 버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루폰 나우는 위치정보, 사용시간, 상품 카테고리 등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상품 검색이 가능하며 구입후 정해진 시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환불 처리 된다.
모바일에서는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그루폰코리아는 사용자의 편의성 및 소셜기능을 강화한 그루폰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였다. 신규 버전 앱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속도를 개선했으며, 판매중인 딜 정보를 SNS, 문자, 이메일,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그루폰코리아는 금일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서울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실시간 딜을 선보이며, 연내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그루폰은 그루폰 나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그루폰’을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 버전의 앱이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업데이트 후 재로그인 하면 된다.
그루폰코리아 황희승 대표이사는 “그루폰은 업계 처음으로 모바일 앱과 페이스북 앱 등 유익한 신기술을 소개해왔다”며 “이번 그루폰 나우 서비스 론칭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