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연약한 영유아의 피부를 위한 오가닉 프리미엄 베이비 케어 라인 비오베베(Bio Bebe) 9종과 잦은 야외 활동으로 환경오염에 노출되기 쉬운 4~10살 어린이들을 위한 식물성 키즈 케어 라인 비오키즈(Bio Kids) 11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베’와 ‘비오키즈’는 각각 세정, 보습, 선케어로 구성된 베이비·키즈 전용 토탈 케어 라인이다. 해피바스의 철저한 무(無)첨가 기준에 따라 파라벤, 인공 향, 인공 색소, 포름알데하이드, 1-4 다이옥산 등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99%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피부과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 함유된 주원료인 9가지 유기농 워터, 오일, 버터는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친화력과 보습력을 유지시켜 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자외선, 먼지, 공해물질 등 외부의 자극과 오염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하다.
‘비오베베 워터 클렌저’(300ml, 2만원대)는 물 세정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용 다용도 클렌저로 카렌툴라 성분이 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먼지와 공해 물질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비오키즈 퓨어 페이셜 워시’(150ml, 1만4000원대)는 키즈 전용 젤 타입 워시로, 유기농 병풀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