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오픈

입력 2011-09-06 10: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NS 통해 볼보 대표모델 시승 기회, 브랜드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6일 볼보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arKorea)를 오픈했다.

볼보자동차 페이스북 팬페이지는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팬들이 볼보자동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볼보자동차 대표 모델 시승은 물론,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체험 기회는 지난 3월에 국내 출시한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S60의 시승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6일까지 볼보자동차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9일에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볼보 팬페이지는 볼보의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 차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서 볼보 C30 팬페이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진행했던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통합 팬페이지를 통해 기존 볼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보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팬페이지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