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케치, 3D한류 콘텐츠로 글로벌시장 공략

입력 2011-08-19 11: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국내 3D입체 콘텐츠 전문기업인 드림스케치는 헐리우드 3D 입체영상기술을 보유한 스테레오픽쳐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3D 입체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드림스케치는 한류로 검증된 한국의 우수한 콘텐츠를 영화, 드라마, 게임, 뮤직비디오 및 콘서트 등 다양한 3D입체 콘텐츠로 승부할 계획이다.

이에 드림스케치는 국내외 연예기획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연내 3D입체 뮤직비디오 20편, 2012년에는 120편 이상 제작 할 예정이다. 또 블록버스터급 3D입체 영화의 시놉시스도 검토중에 있다.

엄주량 드림스케치 대표는 “3D기기의 보급에 비해 실제3D 관련 콘텐츠가 부족해 시장의 발전이 늦어지고 있다”며 “국내 3D입체 산업의 동반 성장을 위해 관련 업계 및 유관기관에 모든 창구를 열어두고 기술지원과 함께 적극적인 협의를 할 것이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국내 최고의 3D입체영상 전문회사로 성장시키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