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리즈리조트(회장 김재봉.27홀.www.pineridge.co.kr)는 여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시작된 ‘이색적인 추억만들기’썸머뮤직페스티벌이 13일까지 계속된다. 파인리즈는 뮤직페스티벌외에 바비큐파티, 야외수영장 오픈, 파인리즈 전용해변, 야간라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6일 동안 모두 8회에 거쳐 진행될 ‘뮤직페스티벌 시즌 2’는 지난해 보다 한층 더 짜임새 있는 기획과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임직원으로 구성된 밴드와 댄스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부서별 장기자랑과 고객 초청코너를 마련,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공연을 위해 대학 동아리 등의 전문 동호회,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파인리즈 썸머뮤직페스티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풍성한 먹거리로 미식도 즐길 수 있다. 음악분수무대 앞 광장에는 시원한 생맥주와 최상품의 재료들로 마련된 셀프 바비큐장을 오픈됐고 레스토랑 아이리스에서는 조식부페와 회정식 등 다양한 여름 보양식들을 맛볼 수 있다.
파인리즈는 아이리스 광장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고 속초등대해수욕장에 파인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해변을 마련했다. 파인리즈 고객이라면 해수욕장 주차시설 및 그늘막(몽골텐트)의 무료 제공은 물론 샤워시설 및 레저스포츠 이용(대여)료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033-630-6382
친환경 골프장 오크밸리CC(대표이사 김근무.54홀.www.oakvalley.co.kr)가 코스내 연못에서 자생한 민물장어를 직접 잡아 요리로 선보이는 장어 별미축제와 함께 다양한 장어 테마 골프이벤트를 마련, 건강과 재미를 더한 ‘골프 장어축제’를 펼친다.
오는 15일까지 클럽 레스토랑에서 자연산 장어 간장구이, 소금구이, 고추장구이 등 장어를 테마로 한 다양한 요리와 함께 장어덮밥 메뉴를 판매한다. 1kg(4인 기준)에 25만원. 잡는 양이 많지 않아 1일 20kg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크밸리는 라운드와 동시에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골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중 파3 홀인 오크 7번, 체리 6번 홀에서 1팀에 2인 이상 버디를 했을 경우 장어 500g(13만원 상당)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장어 서식지인 체리 6번 홀에서 홀인원 시에는 장어 4kg(100만원 상당) 무료 이용권과 오크밸리CC 및 오크힐스CC의 1년간 그린피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크밸리는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비회원은 2만9천원을 할인해 준다. 또 오후 3시30분 이후에도 라운드가 가능하도록 회원을 동반한 주중 5인 플레이에 한해 야간 라운드를 실시하며 홀별 정산이 가능하다.
자매골프장 오크힐스에서는 첫 팀부터 9시 이전 팀은 레스토랑‘애플’에서 조식 부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중에 입장하는 비회원은 시간에 관계 없이 그린피를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