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고객소통 나서다…'공식 페이스북' 오픈

신한은행은 고객들과의 친밀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취지로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hanBank.kr)을 다음달 1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동행’이라는 브랜드 전략의 연장선 상에서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실현한다는 의미로 개설됐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사회 공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활동들을 기획할 계획이다. 또한 금융정보와 생활 정보 등도 전달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한달 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10명씩 총310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더욱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신한은행 페이스북 페이지가 고객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