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가 한 학급 학생 전원에게 학습 전 두뇌 훈련을 돕는 ‘워밍업 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비상에듀의 ‘워밍업 북’은 두뇌트레이닝 형식으로 구성된다. 각 영역별 여름방학 학습법을 비롯해 △창의력 키우기 △어휘력 키우기 △사고력 키우기 등 과목과 연관된 흥미로운 테스트로 꾸며져 있어 본격적인 공부 시작 전 두뇌를 훈련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급은 8월31일까지 비상에듀 홈페이지에 학교명과 반을 등록한 후 같은 반 친구들 20명 이상이 ‘공부하기 전 나만의 워밍업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한 학급에서 20명 이상 댓글 등록을 완료하면 전원(40명 기준)에게 비상에듀 ‘워밍업 북’을 무료로 발송해준다.
이벤트 참가자 중 신규 회원 선착순 4000명에게는 비상에듀 강사의 교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재 2권 무료쿠폰과 배송비 1회 무료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비상에듀는 공부중독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달 유명인사와 인터뷰를 갖고 그들만의 공부비법 및 경험담을 공유하는 ‘공부중독 선배와의 만남’ 코너를 운영 중이다. 7~8월에는 서울대와 연세대 고려대에 재학 중인 선배들과 수능 및 내신 전문 강사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차례로 소개할 예정으로서 선배들의 경험담을 읽고 여름방학과 남은 2학기에 대한 다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