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이들을 위한 최고급 스타일 추구
![](https://img.etoday.co.kr/pto_db/2011/07/600/20110714_0000000035.jpg)
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빛나게 만들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완벽한 핏과 엄선된 최고급 소재의 선택을 가장 중요시 하고 있다.
휴고보스 는 크게 보스와 휴고, 이렇게 두가지 브랜드로 나눌 수 있다. 현재 국내에는 보스의 전 라인인 보스 블랙, 보스 오렌지, 보스 그린, 마지막으로 보스 셀렉션 등이 론칭돼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전국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스 셀렉션은 2005년에 론칭한 럭셔리라인으로 보스가 그 동안 보여줬던 최고급 테일러링과 피트에 전통적으로 최고만을 고집해 만든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Super-fine’ 150수, 이태리 최고의 실크와 같은 최고의 럭셔리 원단을 사용할 뿐 아니라 패션의 고품격 터치를 느낄 수 있다.
보스 블랙라인은 성공한 사람들을 위한 웨어로 절제된 우아함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스 오렌지는 세련된 도시 감각의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웨어로 매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렉션을 자랑한다. 오렌지 라인은 테크니컬한 디테일들이 강조돼 독특한 멋과 매력을 돋보이게 해 패션리더들의 욕구를 잘 반영하고 있다.
보스 그린은 견고성과 활동성을 살린 아웃도어 스포츠웨어에 유러피안 감각이 더해진 세련된 라인이다. 그린 라인은 실용성과 기능성이 강화 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하면서도 독특한 멋을 추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