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브랜드 슈마커 제휴소셜마케팅 실시
위치기반 SNS 씨온(SeeOn)은 국내 프리미엄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제휴하여 7월 한달 간 위치기반 소셜마케팅을 진행 한다고 4일 밝혔다.
씨온과 슈마커가 진행하는 위치기반 소셜마케팅은 씨온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전국 슈마커 직영매장을 씨온(체크인)하거나 SNS로 친구에게 슈마커 매장을 알리면 할인쿠폰과 교환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함께 매장을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은 슈마커 직영 매장에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열혈캡틴 30명에게 캔버스화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슈마커 매장 주변에서 씨온만 해도 5000원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로 친구에게 날리면 1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시온 안병익 대표는 “프리미엄 신발브랜드인 슈마커와 국내 대표 체크인 서비스인 씨온이 제휴하게 된 것은 마케팅 측면에서도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매월 색다른 위치기반 이벤트를 슈마커와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치기반 SNS 씨온은 다운로드 55만을 기록, 인기 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미스터피자, 버거킹, 카페베네,할리스커피, GS25, 도미노피자 등과 위치기반 제휴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씨온은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