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고3까지 누구나 응모가능…참가비 무료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제 5회 청소년 니콘 포토스쿨과 제 19회 정기출사를 개최하고 1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먼저 니콘은 연중 캠페인 ‘a shot a day’의 일환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을 위한 사진교육강좌인 제5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니콘 포토스쿨을 18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해 니콘 포토스쿨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총 3일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니콘 만의 전문화 된 프로그램을 통해 카메라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작동법, 출사기회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교재 및 식사를 포함한 모든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니콘 포토스쿨은 충첨남도 아산에서 진행하는 제 19회 정기출사를 오는 16일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12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개인 참가자 20명, 커플 참가자 10팀(20명) 등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니콘 포토스쿨 오프라인 강좌를 1회 이상 수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든 참가비는 무료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니콘 포토스쿨은 카메라 보급 및 올바른 사진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07년 2월부터 매달 혹은 일정한 주기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 고객 강좌이다”며 “심층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은 물론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체험행사, 외부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