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산재료 김치…세계인 입맛 유혹
김치 맛을 결정짓는 숙성과 관리 부분에 있어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있고 최상의 김치맛을 식탁에 올리기위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정과 100% 국산 원료로 모든 김치를 담그고 있다.
이 회사는 100% 국산원료를 사용해 전통 물레방아인증과 식약청으로부터 우수식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박미희 대표가 공장에서 김치 양념을 손수 직접 진두지휘 하기 때문에 더 믿고 먹을수 있는 도미솔김치는 축구국가대표팀(파주NFC)과 학교 및 관공서, 공공기관등에 납품 할 정도로 맛은 인정받았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주문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주 김녕에서 채취한 전복과 문어로 만든 전복 김치 및 문어 김치는 아삭하고 깊은 맛으로 정평이 나있다.
내 가족과 아이의 건강을 위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만들겠다는 이 회사의 박 대표는 “철저한 국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한국 전통의 맛과 대한민국의 김치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싶다”고 말하며 “더 좋은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 추구라는 기업 논리를 떠나 우리의 것을 발굴하고 우리의 맛을 지켜나가겠다는 박 대표는 “김치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김치 맛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김치를 만들겠다”라는 다짐을 말했다.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겠다는 도미솔식품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 앞으로 더 탄탄한 김치 전문 기업으로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