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도 특화 서비스 제공… 특별 이벤트도 병행
현대자동차가 멤버십 사이트 '블루멤버스'를 개편하고 새로운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는 △고객 차량 정보에 대한 개인별 알림을 제공하는 '블루 메시지' △멤버십·튜익스(TUIX) 등 고객 유형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는 '차종&유형별 라운지' 등의 신규 메뉴를 추가했다.
또 '블루핸즈' 메뉴를 개설해 온라인 정비 예약 기능을 강화하고, 소모품 견적과 블루핸즈 점검 이력을 6월 말 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00여명의 자동차 전문가가 차량 관련 질문을 답변해 주는 '지식커뮤니티' 메뉴를 트위터(@blueNthink)와 연계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사이트 개편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SNS를 적극 활용해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이 같은 현대차의 새로운 시도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하게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개편된 사이트를 체험한 고객에게 7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신규 사이트를 체험한 고객 총 400여명을 선정, 블루포인트· 엔진오일 할인권·주유권·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이 중 우수 이용 고객 1명에겐 200만원 상당 자동차보험, 주유권 등으로 사용가능한 ‘Car&Life'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