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베스트히트상품]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입력 2011-05-30 12: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감각적인 젊은이들 위한 사이다

코카콜라의 스프라이트는 새로운 경험에 목말라하는 감각적인 젊은이들을 위한 사이다 브랜드다.

1984년 이후 젊은 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한 스프라이트는 미국 내 시장에서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의 정서를 대변하는 음료로 자리 잡고 있으며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사이다 매출 1위, 탄산음료 매출 순위에는 3위를 차지했다.(출처 ‘09~’10 Euromonitor 보고서) 한국에서는 지난 1992년 처음으로 출시돼 젊은 층에게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아오고 있으며 젊은층의 입맛과 감각에 맞도록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해 오고 있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으로 여주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전국 편의점, 할인매장, 슈퍼 등에서 판매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