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버블샷, 제일모직과 패션 화보 공동 마케팅

입력 2011-05-30 11:34수정 2011-05-30 11: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전자의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제일모직 패션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패션화보를 공개한다. 청담동 혼수가전 전문점 '마리에'에서 모델들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인 구호의 의상과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함께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제일모직의 여성 패션 브랜드 구호(KUHO)와 온라인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30일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구호가 '진정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완성'을 주제로 패션 공동 화보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보에는 구호 의상을 입은 패션모델과 버블샷 드럼 세탁기가 함께 등장한다. 각각의 화보에는 버블샷과 구호의 패션 철학이 적혀 있으며, 마지막 장에는 버블샷의 다섯 가지 기능을 따로 구분해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하우젠 버블샷 세탁기의 세탁·관리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화보에서 보여주는 아방가르드한 감성이 세탁부터 스타일링까지 챙기는 버블샷의 이미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화보는 삼성 버블샷 브랜드홈페이지(www.samsung-bubbleshot.com)·6월 패션지 등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24일까지 삼성 버블샷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버블샷 러브 구호, 특별한 선물을 쏘다'를 주제로 열린다. 고객은 사이트에 공개된 패션 공동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컷에 투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된 3명은 구호 의상을 경품으로 증정 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주부·젊은 층 모두 스타일링을 넘어 옷을 제대로 관리하는 노하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패션의 기본을 지켜주는 브랜드로 젊은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