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SNS계정 오픈 "고객과 다양한 소통"

공식 페이스북 개설… 다양한 이벤트 계획도

쌍용자동차가 30일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사의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다양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체어맨 H' 뉴 클래식 출고를 시작한 쌍용차는 신제품 홍보는 물론 고객들과 더욱 밀착된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의미를 밝혔다.

쌍용차는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과 트위터(twitter.com/SsangyongStory)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차 이유일 사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추가적인 소통경로를 확보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할 뿐 아니라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온라인 쉼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