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한 수익률의 갈증을 한방에 날려버릴 초대형 폭등주를 긴급히 제시한다! “세계1위 최첨단기술, 무상증자, 정부의 초특급프로젝트 급등1순위 기업, 세력매집” 등 대박이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최근 급등주“풍경정화 8배↑”는 맛 배기에 불과한 수년 치 수익도 한꺼번에 거머쥘 폭등주를 찾아냈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 역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재료주이기에 그 동안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특히, 필자가 2차 전지 숨겨진 종목으로써 추천한 후성(110%)과 태양광자회사의 가치를 역설하며 잡아드린 오성엘에스티(400%) 등 대박을 터뜨린 필자의 핵심추천주를 안타깝게 놓친 분들께서는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지금 당장 선취매하면 시장 강력한 이슈를 뿌리며 종잣돈을 수십배 불릴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시장 베일에 쌓였던 이 회사는 최근 꿈의 대박 신사업 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초호화 재료를 간파한 세력성 핫머니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들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1위 기술로 GM 등을 비롯한 글로벌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회사로써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분기 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는 실적폭증으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놀라운 사실은, 전세계 5000조시장에서 정부가 국운을 건 신성장 로드맵의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이를 간파한 정부에서 특별법 제정도 모자라 대대적인 국고지원이라는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더욱 설레이는 것은 무상증자 & 세계최초 00인식 핵심기술이라는 한두 방 상한가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초대형 폭등재료주로써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단언컨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상한가가 속출하는 개별종목 장에서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 또한 쉴새 없이 재료가 터지면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또 한번 이 종목 놓치면, 지난 추천 급등주들처럼 올해 두고두고 후회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335번 [강호진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풀레드 (☎ 060-909-1234 ▶ 1번 ▶ 468) : 이번주 큰돈 벌어줄 독보적 1000원대 초저평가주!
◎ 핵폭풍 (☎ 060-909-1234 ▶ 1번 ▶ 463) : 신고가 폭등랠리 바로 이 종목에서 나온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혜인, 한세예스24홀딩스, 삼화전기, 현대하이스코, 기아차, 대덕GDS, 부스타, 대아티아이, 후성, 한국선재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이투데이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