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확대 위한 동시다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선보인 맞춤형 위치기반 소셜 쇼핑 딩동(DingDong)의 이용자 확대를 위해 동시다발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딩동은 스마트폰으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매장을 확인, 포인트를 받고 딩동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로는 딩동 애플리케이션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ㆍ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딩동 서비스 이용자는 6만명 이상으로, LG유플러스는 딩동 이용자 확대를 위해 주요 인구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게릴라성 이벤트를 실시, 딩동 알리기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대학로, 강남, 홍대에 위치한 디초콜릿까페, 정성본, 스파게띠아 등 딩동 매장을 방문하면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샤넬백, 태블릿PC, 백화점 상품권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딩동 애플리케이션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