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5/600/20110518025903_kkk_1.jpg)
▲소야밀크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소야밀크 는 일반 두유보다 콩을 미세하게 갈아 우유처럼 부드러운 순 식물성 냉장 두유 제품이다.
또한 소야밀크는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체질의 소비자들은 물론 칼슘을 우유 수준으로 강화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건강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풀무원식품 두유담당 전선표 PM은 “소야밀크는 풀무원만의 콩 가공 기술을 적용해 콩의 비린 맛은 없애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 식물성 영양 그대로 우유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신개념 건강 지향 음료”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용량 소야밀크 출시를 기점으로 소야밀크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본격 전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