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중동 650번지 일대에 위치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를 분양 중이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지하 3층, 지상 17~40층 아파트 26개동에 2,770가구로 구성되는 대규모 단지이다.
용인에 중대형 아파트들이 대거 공급된 반면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30평형대 중소형 면적 중심으로 구성된 점이 큰 특징이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와 99㎡형 세대수가 1,878가구로 전체 공급 가구 수의 67.8%를 차지한다.
분당~동백간 도로가 인접해있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분당선 연장선 및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 고속도로 이용이 쉬워 서울 강남권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옆에 초, 중교가 각각 신설되어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단국대, 명지대, 경찰대, 강남대등이 인접해 있어 최적의 자녀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 쥬네브, 롯데시네마, 금융기관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2014년 개원 예정인 연세세브란스 종합병원(약800여병상)으로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누릴수 있고. 호수공원, 석상산 자연공원과 에버랜드, 민속촌 등의 레저 휴식 인프라 및 수원CC, 남부CC등 명문 골프장이 인접한 친환경 단지이다.
주차장의 폭을 기존 2.3m보다 10㎝ 넓혀 주차의 편리성을 높였고 여성주차구획도 따로 마련했다. 이밖에 가구당 전기요금의 10~15%에 달하는 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도록 롯데건설이 자체 개발한 대기전력 차단스위치와 무인 경비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선착순 분양중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대출로 입주 때까지 자금 부담이 전혀 없다.
분양관계자는 “2013년 6월 입주 예정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투자의 블루칩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수요 모두 관심을 가져볼 만한 상품이기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려 모델하우스가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층,호 선택에 유리하며 선착순 수의계약 이므로 로얄층을 계약 하시려면 서둘러 방문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 분양문의 : 031) 712-5679 (http://blog.naver.com/avenue7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