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레이아웃의 컴팩트한 디자인...편리한 미디어 키 장점
![](https://img.etoday.co.kr/pto_db/2011/05/600/20110511101256_serimpark_1.jpg)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K270은 로지텍 고급 2.4GHz 무선 연결 기술을 통해 무선 환경에서 유선 키보드만큼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연결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배터리 수명이 최대 2년에 달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로지텍 고급 2.4Ghz 무선 연결 기술은 최대 10미터까지 (무선 환경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변화 가능) 지연이나 끊김이 없는 연결을 제공한다. 또한 이 키보드는 최대 24개월의 배터리 수명으로 잦은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며,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자동 대기 모드로 전환되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하다.
또 초소형 ‘로지텍 유니파잉(Logitech Unifying) 수신기’가 포함되어 있어 USB 포트에 꽂아둔 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다른 유니파잉 호환 제품들을 쉽게 연결할 수 있어 여러 개의 USB 수신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특히 이 제품은 얇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풀 사이즈 키의 익숙한 표준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 또한 편리한 단축키가 포함되어 있어 인터넷, 이메일, 재생(멈춤), 볼륨 등의 기능을 신속하게 작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로지텍의 박재천 지사장은 "무선 키보드 K270은 사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기능들을 익숙한 풀 사이즈 레이아웃 형태로 제작해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 이라며 로지텍 초소형 유니파잉 수신기부터 편리한 미디어 키까지 탑재한 이 제품은 많은 사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자사의 온라인몰 ‘e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3만99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