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시장점유율 90%+영업이익률 40%! 핫머니가 매집하는 폭등 임박주!

입력 2011-05-07 11: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증권가에 드디어 대물이 뜬다. 오늘은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종목들을 꼭 잡아가야 한다. 필자가 올해 잡아드린 급등주만 해도 일일이 열거하기가 힘들다. 얼마 전 대창으로 단기 60% 급등 수익을 잡아낸 데 이어, 후성 150%, 대유에이텍 200% 등 그간 급등한 종목들은 말할 것도 없다.

올해 필자가 추천한 종목들의 급등세는 무지막지한 수익률을 넘어가고 있다. 작년부터 1억만 투자했으면, 수익금이 20억이 넘어가면서 1년 만에 주식으로 완전히 신분상승이 됐다는 뜻이다. 그런데 더 큰 시장이 온다. 정말 지금부터는 마음 단단히 먹고 수익을 쓸어 담을 준비를 하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폭등시세]

코스피 시장이 계속 급등하는 동안, 코스닥 시장은 오히려 하락했다. 이제 이 사상 최대 수준의 괴리율이 빠르게 축소되는 개별주 랠리 장세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수 밖에 없다. 특히 실질 고객 예탁금이 17조에 육박하고 있는데, 증시 역사상 사상 최대 수준으로 이는 큰 손 세력들의 자금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들어오고 있다는 뜻이다.

간단히 말해서, 과거 선거관련 테마 홈센타가 1000% 폭등하고, 정부정책 테마 피에스텍이 500% 가볍게 날라가는 때가 왔다는 뜻이다.

필자가 오늘 긴급하게 추천에 나서는 이유는, 더 이상의 설명조차 필요없는 종목이다. 지금까지 시장에서 철저하게 숨겨졌던 극비 종목이다. 앞으로 시장에 노출될 재료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지식경제부에서 가장 중요하게 추진할 정책들을 발표했는데, 동사는 최소 1조 5천억 이상의 정책 자금 지원을 받는다. 2013년까지 삼성전자에 버금가는 글로벌 업체를 키우는데, 동사가 바로 그 기업 중 가장 중요한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게다가 시장점유율이 엽기적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필수 부품에 있어서 시장점유율이 80%를 넘어서 90%에 육박한다. 경쟁 자체가 안될 정도의 독과점 업체라는 뜻이다. 앞으로 갤럭시S 이후 중저가형 스마트폰 출시가 본격화되면, 동사의 수혜는 “초대박”이라는 말 밖에는 설명할 길이 없다.

또 있다. 채산성이다. 동사의 미친 존재감은 영업이익률에서 증명된다. 제조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률이 40%에 육박한다. 완전히 폭리를 취하고 있다는 거다. 스마트폰을 만드는 삼성전자, LG전자도 감히 동사에 있어서 단가를 낮추라는 말을 못한다. 앞서 말한 시장점유율 때문이다. 동사가 부품을 납부해 주지 않으면 삼성전자, LG전자도 스마트폰을 만들 수 없을 정도라는 것이다.

그럼 주가가 어디에 있느냐? 완전히 바닥권이다. 1년 내내 세력들의 매집세에 눌려 주가는 연중 최저점 부근에서 횡보 중이다. 최근 세력들의 막바지 매집세가 끝났다. 최근 2주일 동안 대량의 매수세가 들어오면서 남아있는 유통물량을 싸그리 쓸어간 뒤에 정배열 초기 과정을 만들어가고 있다.

당장 다음주 부터 나오는 정부의 정책 테마주 뉴스에 맞춰 주가 급등이 임박한 상태다. 과거 홈센타의 급등세를 기억한다면 오늘 종목으로 그 짜릿한 폭등랠리를 다시한번 느껴보기 바란다.

첫째, 삼성전자, LG전자도 목을 맨다. 스마트폰 + 태블릿PC 필수 부품 생산업체!

앞으로 스마트폰은 갤럭시S2를 필두로 수십개의 중저가 모델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이미 태블릿PC는 중소업체들까지 무차별적으로 신모델을 발표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동사의 부품이 없다면, 아마 소비자들은 쳐다보지도 않을 정도로, 필수적인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단순히 휴대폰 케이스나 만들고, 액세서리나 만드는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감히 50%, 100% 가는 종목들과는 비교하지 말기 바란다.

둘째, 정부 정책지원만 해도 1조 5000억! 삼성전자에 버금가는 대물로 뜬다!

이제 시장의 초점은 정부 정책 테마주다. 정부와 민간에서 최소한 1조 5000억을 쏜다. 앞으로 삼성전자에 버금가는 글로벌 초대형 스몰캡 종목을 키우는데 그 중심에 동사가 있다. 각 증권사에서 앞다투어 분석에 나서고 있는 것만 봐도, 이 종목이 얼마나 엄청난 종목인지 알 수 있다.

셋째, 시장점유율 90%, 영업이익률 40%! 내용 자체가 엽기적이다!

이 종목의 내용은 말 그대로 엽기적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필수 부품을 생산하는데 시장점유율이 90%에 육박한다. 다른 업체들은 도저히 경쟁이 안된다는 말이다. 여기에 영업이익률도 40%에 육박한다. 제조업체 영업이익률이 15%만 나와도 증권사에서 호들갑을 떠는데, 무려 40%다. 시장에서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절대강자라는 뜻이다.

넷째, 1000% 급등한 홈센타 초기패턴 완성! 5월 세력들이 이 종목 날려버린다!

몇 년전 홈센타가 1000% 미친듯한 랠리를 보인 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런 종목이 이제 수두룩하게 나온다. 이미 세력들은 이 종목에 입성하여 유통물량을 다 쓸어가 버렸다. 1000% 폭등한 홈센타의 초기 패턴과 너무나 비슷하다. 이제 본격적으로 어디가 끝인지 모를 폭등시세가 임박해 있다. 사생결단의 마음으로 잡아가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폭등시세]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누리플랜, 아리온, 한세예스24홀딩스, 에스코넥, 코텍, 보령메디앙스, 국보디자인, 케이디씨, 서한, 솔고바이오, AD모터스, 홈센타, 시그네틱스, 앤알디, 하림, 웰크론, 에이원마이크로, 하츠, 누리플랜, 넥스트칩, 휴비츠, 이지바이오, 케이디씨, 영남제분, 이니시스, 보성파워텍, NCB네트웍스, 다원텍, 한국선재, 크린앤사이언스, 에스넷, 하림홀딩스, 대한전선, 유양디앤유, 후성, 일신석재, 백산, 자티전자, 휴비츠, 보성파워텍, 어보브반도체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삼성, 인텔의 200조원 프로젝트의 수혜! 제2의 셀트리온은?

☎ 060-600-9070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 코코 4배↑ 능가할 게놈 프로젝트! “쩜상”랠리가 시작된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 꿈의 신소재 개발! 2시 이후 10배↑ 대박 터질 종목 잡아라!

☎ 060-600-9070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