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신고가 폭등랠리 종목 찾는다면, 바로 이 종목이다!

입력 2011-05-06 13:45수정 2011-05-06 15: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늘은 정말 긴말 필요없다. 딱 결론만 말하겠다. 바로 이 종목이 5월 태풍의 핵으로 떠오를 것이다. 필자의 추천주는 말하지 않아도 그 위력은 엄청나다 못해 증시에 파란을 일으킨다.

특히 증권사 조차 모르는 극비 정보를 미리 입수하여 바닥권에서 쓸어담을 맥점을 잡기 때문에, 지금 증권사 직원들까지 필자에게 다음 종목은 뭐냐고 연일 전화를 한다. 오늘 이 종목이 바로 그 다음 타자로, 지금까지의 급등 역사를 한번에 바꿀 어마어마한 종목이다.

오늘까지 한일이화는 150% 수익을 달성했다. 게다가 최근 공개추천까지 상한가 이후 또 한번 급등 수익이 터지고 있다. 바닥권에서 이런 종목을 아무리 매수하라고 해도, 개인투자자들은 지금 당장 급등하고 있는 종목들이나 추격매수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다.

솔직히 터놓고 얘기해보자. 이미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살 강심장이나 되는가? 그리고 그런 종목을 매수해서 제대로 된 수익이나 냈는가? 가만히 손을 얹고 생각해보라.

만약 냉정하게 판단해서 그게 아니라면 지금 이 종목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바닥권에서 쓸어 담기 바란다. 젬백스, 보령메디앙스 뿐 아니라 최근 갤럭시아컴즈 처럼 엄청난 폭등 시세를 시작하기 직전 종목으로 급등 신호가 연달아 발생하고 있는 너무나 급박한 종목이다.

급등의 이유는 명확하다 못해 철철 흘러 넘치고 있어, 이번 주를 기점으로 위로 쏘아 올리는 폭발적인 폭등 시세가 막 시작하려고 한다.

이거 하나만 보면 된다. 영업이익률이 올해 3배 늘어난다. 제조업체가 영업이익률이 300% 증가한다면 말 다한 것이다. 게임은 끝났다. 그 무거운 셀트리온이 무시무시할 정도로 급격한 폭등랠리를 보이는 이유가 경쟁업체들은 따라오지 못할 영업이익률 때문이다.

증시에 상장된 2000종목을 모두 뒤져서 과연 이만한 실적을 내는 종목은 많지 않다.

그런데 더 무서운 것이 있다. 앞으로 이 채산성이 더 좋아질 것이라는 점이다. 2011년은 동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들이 연이어 대기하고 있다. 이제는 돈을 쓸어 담는 것 밖에 남지 않았다. 돈을 벌고 싶지 않아도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투자회수기에 들어가고 있다.

사실 필자가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까 말까 참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지금 이 내용을 공개하는 것은 당장이라도 신고가 폭등 랠리를 시작할 것처럼 급박한 순간이기 때문에 다급한 마음으로 추천한다.

특히 시장에서 독과점인 압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세력들의 철저한 매집으로 경쟁사 대비 절반도 안되는 주가 수준에 머물러 있다. 지금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을 함께 하고 싶다면, 당장 이 종목부터 물량 확보에 나서고 봐라.

첫째,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 영업이익률 3배 급증!

더 이상 말해 봐야 입만 아프다. 영업이익률이 300% 폭증하고 있다. 제품 하나 팔았다 하면 다른 업체는 1000만원 벌 것을 동사는 3000만원 번다는 뜻이다. 그런데 지금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늘고 있다. 2007년 초 호황기를 넘어서는 새로운 신천지가 열리고 있다. 그렇다면 이제 동사는 증시에 새로운 황제주로, 기아차의 10배 급등을 넘어서는 증시 최고의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이다.

둘째, 독과점 시장 점유율! 이제 신고가 폭등 랠리가 바닥에서 출발한다!

영업이익률이 이런데, 더 무서운 것은 점유율까지 대박이다. 점유율이 무려 75%다. 대기업들이 납품 단가를 인하해 달라는 말은 입밖에도 꺼내지 못한다. 완전히 독과점 시장 구조로, 이제 본격적인 투자회수기에 돌입하면서 돈을 푸대자루에 쓸어담는 지경이다. 신고가 폭등 랠리가 이제 막 시작하고 있다.

셋째, 수십억 자산가들은 이 종목만 산다! 지금 당장 동참하라!

이미 주요 기관, 외인들은 물량 매집을 마쳤다. 여기에 최근 수십억 자산가들까지 가세하면서 이 종목에 대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 10억 자산을 100억으로 불려줄 종목이 바로 이 종목이라는 판단에서다.

지금 이 랠리에 동참하지 않으면, 결국 또 수백% 급등한 다음에 그제서야 추격하겠다고 벌벌 떨면서 쳐다보고 있을지 모른다. 지금 당장 매수에 동참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468번 [풀레드]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현대비앤지스틸우, 자티전자, 에스코넥, 한일사료, 아가방컴퍼니, 홈센타, 키이스트, 한일이화, 동양물산, 대한전선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이투데이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