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문 서비스 기사가 직접 고객 집 방문해 에어컨 상태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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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전문 기사가 2일 고객의 집을 방문해 휘센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2일부터 내달 4일까지 무상으로 전국 3000여명의 전문 기사가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에어컨 가동 전에 반드시 챙겨야 할 사항들을 점검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 기사는 △에어컨 필터 청소 △가스 압력상태 점검 △실내·외기 외관 점검 △전원 및 시험가동 확인 등을 해준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휘센 에어컨(가정용 스탠드형·액자형·벽걸이형)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ww.1544777.co.kr)나 대표 전화(1544-7777)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로 접수한 고객은 부품교환 등 유상 수리비 발생 시 1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기영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AE 마케팅팀 팀장은 “사전점검 서비스로 냉방 효율은 높이고 에너지는 절약 할 수 있다”며 “보다 적극적인 사후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