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달 4일 까지 휘센 에어컨 무상 점검

입력 2011-05-02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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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전문 서비스 기사가 직접 고객 집 방문해 에어컨 상태 점검

▲LG전자 전문 기사가 2일 고객의 집을 방문해 휘센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올 여름 에어컨 성수기를 대비해 휘센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LG전자는 2일부터 내달 4일까지 무상으로 전국 3000여명의 전문 기사가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에어컨 가동 전에 반드시 챙겨야 할 사항들을 점검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 기사는 △에어컨 필터 청소 △가스 압력상태 점검 △실내·외기 외관 점검 △전원 및 시험가동 확인 등을 해준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휘센 에어컨(가정용 스탠드형·액자형·벽걸이형)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ww.1544777.co.kr)나 대표 전화(1544-7777)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로 접수한 고객은 부품교환 등 유상 수리비 발생 시 1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기영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AE 마케팅팀 팀장은 “사전점검 서비스로 냉방 효율은 높이고 에너지는 절약 할 수 있다”며 “보다 적극적인 사후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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