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수목원, 문화공연을 1만원에
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테마인 '만원의 써프라이즈-즐거운 가족 여행'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원의 써프라이즈-즐거운 가족여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이천 테르메덴(경기도 이천 소재) 자유이용권 이용시 본인 1만원 및 동반1인 입장요금 30% 할인 서비스(정상가 29,000원)를 제공하고, 제이드가든 수목원(강원 춘천 소재) 자유이용권 이용시 본인회원 및 동반 3인(총4명 입장 가능) 까지 1만원(정상가 32,000원)으로 입장하는 할인이벤트를 진행된다.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5월말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회에 한하여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가족과 함께 즐기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문화공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너와 함께라면(코엑스 아트홀)', '5월에 결혼할거야(동숭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1만원(최대 10매 구매가능)에 관람할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만원의 써프라이즈-즐거운 가족여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가족여행을 테마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