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가 오는 5월9일, 10일 양일간 대구, 부산 등 2개 도시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수능 모의평가를 앞두고, 지방 거주 수험생들에게 영역별 학습법과 대입 성공을 위한 종합 전략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5월9일에는 대구 엑스코, 5월10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오후 2시부터 입시설명회를 각각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2학년도 대입 전형계획의 특징을 분석하고 남은 기간 동안의 입시전략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6월 수능 모의평가 대비법, 모집시기별 대응전략 등을 구체적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메가스터디의 영역별 수능 전문강사들이 6월 수능 모의평가 대비 영역별 출제경향 및 학습대책을 제시한다.
5월9일 대구 설명회에는 문명(언어영역), 박승동(수리영역), 로즈리(외국어영역) 강사, 5월10일 부산 행사에는 최인호(언어영역), 신승범(수리영역), 김기훈(외국어영역) 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이틀간의 행사에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이사도 2부 강연자로 직접 나서 2012 대입의 핵심 이슈를 점검하고 대입 성공을 위한 종합 전략을 상세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메가스터디는 이날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2학년도 대입 전략 자료집, 지난해 대입에 성공한 제7기 목표달성 장학생들의 합격수기집 등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