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19일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를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로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S)는 기존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의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낮추고, 로고와 라벨 디자인을 좀 더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하이트맥주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하면서 맥주에 남는 탄수화물을 극소화하는 고발효도 공법(Super Attenuated Brewing)을 이용해 일반 맥주 대비 칼로리를 1/3더 낮춰 칼로리를 최소화했다.
게다가 저칼로리 맥주는 맛이 없다는 인식을 깨고, 목 넘김을 부드럽게 만들어 마지막까지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그 맛과 향이 풍부해졌다.
로고와 라벨 디자인도 트렌드를 반영해 에스 특유의 스타일리시함과 산뜻함을 부각 시켰다.
신은주 하이트맥주 상무는 “에스(S)가 고발효도 공법을 이용해 칼로리는 더 낮추고, 로고와 라벨이미지에 청량감을 더해 새롭게 출시돼 기쁘다”며, “몸매 관리에 대한 호기심이 극대화되는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로 새롭게 포지셔닝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