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올란도 이벤트 ‘눈길'

입력 2011-04-14 10: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4월부터 시승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올란도를 경험하라'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GM이 지난 3월 출시한 쉐보레 ‘올란도’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국GM은 지난 3월부터 4월 말까지 '올란도를 만나다'와 '올란도를 찾아라' 등의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와 4월부터는 시승 이벤트 ‘올란도를 경험하라’를 진행하고 있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이벤트는 직접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밖에 4월까지 진행되는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리점 방문 고객이 올란도 전시차량의 시크릿 큐브(Secret Cube)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