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개 단지에 아이파크서비스 시행 예정...시행시기 조정하고 청소 장비도 강화
현대산업개발은 입주단지 유지관리 서비스인 ‘아이파크서비스’를 강화키로 하고 올해 23개 단지에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파크서비스는 현대산업개발이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입주단지를 대상으로 한 유지관리 서비스다. 현대산업개발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의 인력과 장비를 개선하고, 네일케어 또는 칼갈이 등의 서비스도 추가해 실시할 계획이다.
대상 단지는 올해 입주 1.3.5년차를 맞은 총 23개 단지 1만5447세대로 4월부터 11월까지 각 단지별로 규모에 따라 7일에서 최대 17일간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아이파크서비스는 세대 내부 청소와 조경시설 및 외부유리창 청소 등으로 구성되며 △1년차 단지에는 세대 내부 청소 △3년차 단지에는 세대 내부 청소와 조경시설 및 외부유리창 청소 △5년차 단지에는 유리창 청소 등 연차별로 필요한 서비스가 각각 적용된다.
세대 내부 청소는 주방․욕실 등의 살균 청소와 실내 유해환경을 개선하는 공간케어서비스를 비롯해 침대 매트리스 자외선 살균 등으로 구성된다. 조경시설 청소는 단지 주출입구, 놀이터, 수경공간 내외부, 단지 내 보행로, 노인정 등을 대상으로, 유리창 청소는 단지 외부 유리창 전체에 걸쳐 실시된다.
▲현대산업개발은 세대 내부 청소와 조경시설 및 외부유리창 청소 등 입주단지 유지관리 서비스인 아이파크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사진은 지난 8일부터 가재울 뉴타운 아이파크에서 아이파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