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에 각각 기획사 대표, 가수 차량으로 등장
▲혼다 레전드
레전도와 인사이트가 협찬될 드라마 '빅히트'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 멤버 각자의 아픔을 딛고 최고의 가수가 되어가는 청춘드라마다.
극중 레전드는 정상급 연예기획사 대표의 차로 등장해 리더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더불어 인사이트는 유명 변호사의 아들로 특별 대우를 받으며 데뷔를 하는 솔로 가수 ‘백서준’의 차로 등장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극 어필한다.
드라마에 등장할 레전드는 307마력의 동급 최고 수준의 3.7리터 V6 VTEC 엔진을 장착했다. 올해 1월엔 혼다 최초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고 소음을 저감한 2011년형 레전드가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7250만원이다.
인사이트는 1.3L i-VTEC 엔진과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IMA(Integrated Motor Assist)'의 조합으로 공인 연비 1리터 당 23.0 km를 실현했다. 기본에 충실하게 구성된 기본형, 플러스, 플러스 내비 총 3개 모델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각각 2950만원, 3090 만원, 3200만원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의 적절한 PPL활동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