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서비스 향상 등 캠페인 전개

입력 2011-04-04 12: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친절 한국의 첫 인상,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은 인천국제공항 교통센터 내 스타가든에서 2011년도 신입직원 60명과 최수일 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선서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신입사원들은 선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관문을 책임지는 서비스맨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최수일 상무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국가 브랜드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