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서 본상 수상

입력 2011-04-01 14:25수정 2011-04-01 14: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생각의 Move' 캠페인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 평가

▲금호타이어 '생각의 MOVE' 캠패인 스틸컷과 수상 장면
금호타이어가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에서 '생각의 Move' 캠페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10년 선보인 TV광고 '생각의 Move' 캠페인은 금호타이어의 변화 의지가 담긴 메시지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존의 타이어 광고와는 달리 제품 이미지를 최소화하고 유명 저서의 문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구성한 간결한 영상이 특징이다. ‘생각의 Move’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금호타이어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 박모씨는 “ 광고 속 '젊음은 나이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생각이 만드는 것이다'라는 카피와 가수 배철수, 배우 김혜수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큰 감동을 느꼈다”며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형식의 타이어 광고라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조동근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로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변화 의지를 고객들과 함께 교감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높게 평가하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캠페인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