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대대적 온라인 프로모션 돌입

입력 2011-03-13 09: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쉐보레 브랜드 출시 및 고객 감사 취지로 약 2개월간 진행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할 온라인 프로모션은 약 2개월(3월15일 ~ 4월30일) 동안 진행되며 크게‘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와 '쉐보레 올란도 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의 되라’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단계별 미션 수행을 통해 각 쉐보레 브랜드 차종의 장점 과 특징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지엠은 또 △쉐보레 제품 총6대(카마로,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아베오, 스파크) 각 1대 △테블릿 PC, 테블릿 PC 명품 케이스 △내비게이션 △디지털 카메라 △하이패스 블랙박스 일체형 단말기 △GS 주유 상품권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 등을 온라인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월4일부터 4월 말까지 2개월 동안 쉐보레 올란도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올란도 이벤트는 △‘올란도를 만나라’△‘올란도를 찾아라’△‘올란도를 열어라’등 총 세가지 컨셉트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중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에 접속해 올란도가 가진 특장점을 파악하고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PC △쉐보레 자전거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CJ푸드빌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영업소에 방문, 올란도 내부 센터페시아 ‘시크릿 큐브(Secret Cube)’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은 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제공한다.

영상을 통해 올란도만의 장단점을 확인할 수 있는 ‘올란도를 만나라’ 이벤트, 미니게임을 통해 올란도의 넉넉한 실내공간 및 활용성을 확인하는 ‘올란도를 열어라’ 이벤트는 진행과 동시에 동시에 경품까지 지급된다.

한편,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 및 ‘올란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이벤트 웹사이트(www.event.chevrolet.co.kr)와 쉐보레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