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의 리뉴얼된 매장 모습(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은 전국 할인마트,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기존의 판매 매장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매장 리뉴얼은 헬스원의 매출 증대에 따라 이뤄졌다. 롯데 헬스원은 고객 접점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소비자 구매에 있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리뉴얼 매장은 메인 컨셉은 ‘대한민국 모두의 건강이 최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또한 홍삼, 비타민, 뷰티 존 등으로 구성 고객들이 헬스원의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정비, 종합 건강식품 매장으로서의 그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롯데 헬스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 매장을 통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마트 내 브랜드 매장(shop in shop)’을 지속적 확대한다”고 밝혔다. 롯데 헬스원은 앞으로 추가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 헬스원 매장 리뉴얼은 현재 롯데마트 서울역점, 청량리역점을 포함한 수도권 6곳과 천안, 부산, 창원 등 총 12곳에서 완료됐다. 올 상반기 중에는 롯데마트를 비롯한 이마트, 백화점을 포함하여 공정율 40%를 목표로 리뉴얼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