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옵션 250배 수익!'....여의도 증권가 발칵 뒤집은 밥TV!

입력 2011-03-03 10:58수정 2011-03-03 16: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2011년 첫 선물옵션 동시만기일을 일주일 앞둔 현재, 최근 지수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적게는 수십배에서 많게는 수백배의 옵션 잭팟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과연 잭팟은 터질 수 있을까?

★ 250배 신화의 주인공 ‘백리향’이 공개하는 3월 동시만기일 잭팟 전략 공개 중!

★ 밥TV 선물옵션 백리향 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대한민국 최고의 선물옵션 ‘타자’로 불리는 ‘백리향’전문가는 “현재 지수의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만기일 대박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것은 사실이다”며, “하지만 맹목적인 대박을 꿈꿔서는 안될 것이며, 정확한 포지션 분석과 흐름 분석을 통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변동성이 큰 만큼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개인투자자분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고자 이번 공개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선물옵션을 전혀 몰라도 ‘백리향’ 전문가를 만나면 누워서 떡 먹기!

★선물옵션 기초부터 최고수 실전매매까지 특별 강좌!

선물옵션에 ‘무뇌한’ 이었던 개인투자자 노씨, 그는 현물투자로 막대한 손실을 입고 미련 없이 주식시장을 떠나려 하였다. 하지만 우연한 기회에 선물옵션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현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선물옵션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 그는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선물옵션 투자를 결심하였고, 대한민국 최고의 선물옵션 전문가를 찾아 나섰다.

수소문 끝에 대한민국 최고의 선물옵션 전문가인 ‘백리향’ 전문가를 만나게 되었다. 이후 백리향 전문가의 방송을 들으며 투자를 시작하였고, 천만원 투자로 불과 5개월 만에 3억을 만드는 신화를 창조하였다.

주가의 상승, 하락과 상관 없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Market 이 있을까? 물론 있다. 그것은 바로 선물, 옵션 시장이다. 최근 종합지수가 상승과 하락의 급등락 패턴을 보이면서 선물옵션 시장에서 연일 대박수익이 발생하고 있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의(밥TV 무료방송 참여하기->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백리향’ 전문가는 “현물시장은 주가가 상승기에 고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선물옵션은 단순한 지수의 상승이 아닌 상승과 하락의 변동을 예측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365일 수익이 가능한 시장이다”고 말한다.

선물옵션은 주식투자를 오래 했다는 투자자도 낯설게 느껴진다. 그 이유는 바로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정관념 때문이다. 어렵다는 부분은 맞다. 하지만 밥TV의 선물옵션 전문가 ‘백리향’을 만나면 선물옵션 투자가 ‘누워서 떡 먹기’ 만큼이나 쉽다.

‘백리향’ 전문가는 정확한 선물옵션 예측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달성하고 있으며, 일반투자자들이 쉽고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선물옵션 투자를 배우고 투자할 수 있도록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 밥TV 선물옵션 ‘백리향’ 특집 무료방송 안내

★ 강사 : 백리향

★ 일시 : 3월 2일 (수) ~ 3월 4일 (금) 3일간, 장중 08:00~15:30

★ 참가방법 : www.bobtv.co.kr 접속 후 ‘무료 회원가입’ 완료시 바로 참여 가능 (문의: 1588-9659)

[밥TV 핫! 종목]

LG전자, 호남석유, 삼성전기, 삼성엔지니어링, 만도, 삼성전자, POSCO, 현대차, 현대중공업, 현대모비스, LG화학, 기아차, 신한지주, 삼성생명, KB금융, 한국전력, 하이닉스, SK이노베이션, LG, SK텔레콤, LG디스플레이, S-Oil, 삼성화재, 현대제철, 롯데쇼핑, 우리금융, 삼성물산, KT, 신세계, 기업은행, 하나금융지주, NHN, OCI, 삼성중공업, 현대건설, KT&G, 삼성SDI, 두산중공업, 삼성카드, 대한생명, GS, 대우조선해양, SK, 고려아연, 제일모직, 외환은행, 아모레퍼시픽, 강원랜드, LG생활건강, 글로비스, 삼성증권, 엔씨소프트, GS건설, 한화케미칼, SK C&C

★밥TV 선물옵션 “백리향” 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