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24일 ‘MUJI 온라인스토어(www.mujikorea.net)’의 문을 열고 이의 제반 운영을 맡는다고 밝혔다.
부엌수세미부터 이불커버, 식탁에 이르기까지 아침에 눈을 떠 잠들 때까지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판매할 방침이다.
일본과 중국에 이어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MUJI 온라인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5000여 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는 입 소문을 타고 국내 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제품이 거래돼 왔다. 하지만 이제는 일본 웹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상품 사진과 설명, 사이즈 등의 자세한 상품정보를 우리말로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국내에 없는 상품도 일본 현지에서 배송해 주는 ‘프롬 재팬(From Japan) 서비스’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시즌별 한정특가,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MD추천상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의 임성묵 전략사업팀장은 "롯데닷컴의 고객관리 매뉴얼과 배송시스템, 마케팅 툴을 다채롭게 접목시켜 MUJI의 국내 온라인시장 안착을 도울 계획”이라며 “소비자는 한층 더 편리하게 MUJI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UJI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MUJI e매거진 구독 신청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MUJI 에코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