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THE 멤버십’제도 도입

입력 2011-02-18 14: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베니건스의 새로운 서비스‘THE 멤버십’(사진=베니건스)

종합외식업체 베니건스는 나를 알아주는 신개념 멤버십 제도인 ‘THE 멤버십’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니건스 ‘THE 멤버십’은 방문 이력을 통해 나타나는 고객 취향을 분석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일반적으로 식사 후 결재 시에 이뤄졌던 멤버십 카드 확인을 매장 방문 즉시 체크함으로써 한 층 특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매장 내 서비스 흐름 또한 변화를 줬다.

베니건스의 ‘THE 멤버십’은 차별화된 서비스뿐만 아니라 포인트 사용기간을 ‘더’ 늘리고, VIP승급은 ‘더’ 쉽게 했으며, 가입 즉시, 무료쿠폰이 탑재 되는 등 더욱 알차고 실속 있는 혜택들을 준다.

포인트 유효기간을 적립 월부터 24개월까지 확장 시키고, 6회(12개월 기준) 이상 방문 시 VIP로 승급 가능하며, 생일과 지정한 기념일에 사용할 수 있는 메뉴 무료 쿠폰 2종을‘THE 멤버십’ 모든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THE 멤버십’ 회원은 결제 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3000포인트 이상 시 베니건스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에서 운영 하는 스타앤문, 밥오네 키친, 청담일막에서도 10%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베니건스 ‘THE 카드’는 보너스, VIP, 플래티넘 등 총 3종류로, 각 등급별로 특별 무료 쿠폰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너스 회원은 생일과 기념일 쿠폰 외에 2종의 보너스 쿠폰이 추가로 지급 돼 총 4종(8만원 상당)의 무료 메뉴쿠폰을 제공받는다.

VIP회원일 경우에는 단독 10%할인 또는 제휴 할인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 회원이 제공받는 4종의 쿠폰에 3종의 VIP특별 쿠폰 까지 총 7종(13만원 상당)의 무료 메뉴 쿠폰이 탑재 돼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는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헤아려 최적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등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관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