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PER 4배의 아찔한 저평가 종목, 거대세력이 막 몰려든다!

입력 2011-01-27 12:52수정 2011-01-27 15: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2011년을 뒤흔들 괴물 같은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은 무조건 갈 수 밖에 없다. 200% 급등한 이노와이어는 물론 심지어 1천% 급등한 에스아이리소스의 신기록마저도 갈아치울 1순위 후보다. 필자가 우려하는 것은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고 팔아버리지는 않을까 하는 점이다.

필자의 회원 중 한 분이 지난 주 전화를 주셨다. 지난 12월에 추천했던 동양텔레콤으로 주식 인생 처음으로 억대 수익금을 출금했다며 연신 고맙다며 전화를 끊을 줄 몰랐다. 필자는 그 회원 분에게 그 돈은 부인께 그대로 가져다 드리고 오늘 말하는 이 종목을 무조건 매수하라고 했다. 동양텔레콤의 단기 100% 시세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고, 억대 수익이 아니라 자리수가 바뀌는 수익을 맛볼지도 모른다고 말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중요한 것은 거대 자금의 흐름과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극비정보를 입수하는 것이다. 필자는 미국계 헤지펀드와 한번에 수십억씩 베팅하는 국내 큰손 자금이 바로 이 종목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포착했다. 그리고 국내 기관뿐 아니라 증권가에 알려지지 않은 극비 정보를 입수하고는 깜짝 놀랐다. 이건 규모가 이전 세력주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엄청난 규모로 뭔가가 준비되고 있기 때문이었다.

특히 서한을 1달도 안되는 시간 안에 250%나 급등시켜 버린 그 수법과 너무나 똑같다. 그런데 이 종목은 차트를 열어보고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의 엄청난 흥분을 느꼈다. 최근 급등하는 대선 테마는 명함도 내밀지 못한다. 한번 급등을 시작하면 연속 상한가로 밀어붙여 증권가에 새로운 핵으로 떠오를 종목 1순위다.

필자는 항상 이미 오르고 있는 종목이 아니라 오르기 전 종목을 바닥권에서 먼저 드린다. 완전히 바닥권에서 급등 시세를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꽉 채워서 먹는 데는 대한민국에서 따라올 사람이 없다. 이 극비 정보를 미리 듣는 사람이야 맘 편하게 수익을 쓸어담으면 되지만, 혹 조금이라도 늦어져 폭등랠리가 시작된 이후에는 매수 기회는 수백%나 급등한 이후에나 가능할지 모른다.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빨리 잡아야 한다. 지금 각종 매스컴에 동사에 대한 자료가 뿌려지기 시작했다. 실적 하나만 놓고 봐도 100% 급등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갈 종목이다. 수익금으로 고작 BMW, 아우디 같은 고급 승용차만을 사고 말 종목이 아니다. 강남에 대형 아파트를 살 꿈을 현실로 만들어줄 종목이다. 일단 물량부터 확보해놓고 차분히 뜯어보기 바란다.

첫째. 이 종목 구정을 전후로 폭등한다! 1년 주식 농사 한방에 끝내라!

12월부터 폭등한 서한, 보령메디앙스는 명함도 못 내민다. 이 종목은 그 이상 엄청난 시세가 당장 터질 기세다. 이미 미국계 헤지펀드 뿐 아니라 수백억 자산가들의 자금이 매집이 끝냈다. 수상하게도 어제부터 느닷없이 주가를 급등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별 기다림 없이 당장 시세가 터질 종목으로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둘째. 제품가격 폭등세! 매출뿐 아니라 수요 폭발이 장난이 아니다!

중국에서 폭증하고 있는 수요는 일반 투자자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블랙홀처럼 원자재뿐 아니라 모든 상품들을 빨아들이고 있다. 동사도 제품을 만드는 족족 물건들이 팔려나가고 있다. 여기에 국내 수요까지 합치면 사상 최대 실적 갱신은 당연하며, 폭발적인 기업 성장세를 보일 수 밖에 없다.

셋째. 그런데 주가는 PER 4배 수준이다. 이것만 따져도 200% 급등은 기본이다!

그런데 주가는 PER 4배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다. 다른 기업 평균과 비교해봐도 200% 급등은 기본이다. 이제 너무나 급박한 움직임이 전개되고 있다. 이제서야 각 언론사 기자들이 극심한 저평가종목을 알아채기 시작한 것이다. 필자가 입수한 이 극비정보가 증시에 뿌려지기 전에 반드시 매수해놓아야 한다.

넷째. 대한민국 급등주 포착 1등 전문가! 이번에는 이 종목으로 사생결단한다!

필자는 경제TV 방송 등에서 작년 수많은 급등주를 발굴해 엄청난 수익률을 자랑해왔다. 작년 300원대에서 동양텔레콤을 완벽히 저점 매수 시켜드려 900원까지의 300% 폭등세를 잡아드린 사람은 필자밖에 없다. 지금 이 종목은 너무나 중요하다. 시시하게 200%, 300%로 끝날 종목이 아니다. 지금 당장 매수에 들어가기 바란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진양홀딩스, KEC, 쌍용차, STX, 슈넬생명과학, 글로스텍, 국제엘렉트릭, 게임하이, 기아차, 한화케미칼, 젬백스, 대우조선해양, STX조선해양, 아비코전자, 덕산하이메탈, 두산인프라코어, 한솔홈데코, 휴맥스, STX엔진, 현대차, 하이닉스, 우리금융, LG이노텍, 삼성전기, 코코, 차바이오앤, 한국콜마, 코오롱아이넷, 케이디씨, 세아베스틸, 에스엔유, 동아엘텍, 이엘케이, 멜파스, STX, 에이스테크, 대유신소재, 영우통신, 평화정공, 동양기전, 인팩, 넥센타이어, 삼성물산, 케이피케미칼, 외환은행, 에프에스티, 신성홀딩스, 안앨엘바이오, 조아제약, 지앤알, 솔고바이오, LG생명과학, 블루젬디앤씨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1,000% 터진다! "미국계 대형 펀드의 무차별적 매집 + 초대형 M&A"

☎ 060-600-9070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 혜인 5연상 맛 보기에 불과한 1,000%↑ 1급 급등재료주 출몰한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 백만원이 1억 될 종목! 정부정책 新수혜주 제대로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