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 전북은행장, "2011년 고객 중심의 은행"

입력 2011-01-03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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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 전북은행장은 “2011년은 고객중심의 은행으로 거듭나고, 성장기반이 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비전통 사업부문을 강화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 은행장은 3일 오전 본점 대강당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 열고 “도전정신, 주인의식, 프로정신으로 무장해 낡은 관념을 벗고 창조적인 마인드로 새롭게 도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자”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한 “직원은 물론 대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상호간의 의견을 존중하고, 항상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을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나눔을 해야한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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