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년 약국 전통을 바탕으로 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혁신적인 주름 개선 효과의 바르는 필러 제품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피부 겉에서는 주름을 채워주고, 피부 속 깊은 주름은 관리해주는 2가지 기능성을 가진 혁신적인 제품이다. 필러처럼 즉각적인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속부터 주름을 트리트먼트 해주는 효과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이번 키엘 신제품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는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의 2011년 첫 신제품으로, 두 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겉과 안에서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히알루론산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필러 성분으로, 체내의 결합 조직에 분포하며 몸 속 효소에 의해 분해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분자 당 주변의 수분을 200배 이상 끌어당기고 30배 이상 부풀어, 피부 주름을 채우고 탄력을 되살려주는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기존의 필러 제품에서 사용하는 실리콘 성분을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파라벤, 인공 향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에센스 사용 후 이마에 생긴 걱정주름과 눈가에 까마귀 발 모양으로 난 애교 주름, 팔자 모양의 미소 주름, 입술 위 세로 모양의 수다 주름 등 모든 주름 부위에 직접 발라주며, 메이크업을 하기 전 오전 시간이나 밤에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