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중 기습상한가로 문 닫을 200조 시장의 진정한 삼성 수혜주!

입력 2010-12-18 11: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2월엔 오직 이 종목뿐이다! 이 종목이야 말로 2010년의 피날레를 콸콸 터져오르는 고수익으로 장식할 최후의 종목이다.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는 종목은 주식인생에서 흔히 나타나지 않는다. “이번 기회가 마지막이다” 라고 생각하고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급등의 스타트를 끊자마자 연일 펑펑 터지는 줄상한가 행진에 넋을 놓고 바라보게 될 것이다.

‘천지개벽’의 추천주 청취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이미 필자는 11월에 크레듀 300%↑ 라는 엄청난 고수익을 안겨드린 바 있다. 이것뿐만이 아니다. 큐로홀딩스 700%↑, 젬백스 500%↑ 등 필자의 오랜 경험과 냉철한 판단 그리고 여의도 관계자의 극비 커넥션까지 동원하여 억대계좌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 같은 필자의 부단한 노력은 필자의 시나리오대로 그대로 함께하여 억대계좌를 달성한 투자자들의 계좌인증으로 흐뭇함을 느끼고 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며칠 전, 필자와 커넥션을 유지하고 있는 명동, 여의도, 강남의 다양한 세력들 중 여의도쪽 핫라인으로부터 엄청난 쌍끌이 매수에 나서고 있는 금등주 직전 종목에 대한 정보를 어렵게 얻을 수 있었다. 내용을 듣고 나서 한참을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수익률이 눈앞에 그려지며 혼미함을 느꼈다.

다시 말하지만, 이번 종목은 필자의 주식인생을 통틀어 이렇게 완벽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철두철미한 종목이다. 아무리 흠을 찾으려고 해봐도 기업내용, 시장, 수급 그리고 비공개재료까지 이제껏 나타난 급등주들은 명함도 못 내밀 정도로 거대한 종목의 출현이다.

200조 시장의 차세대 LCD 일체형 터치스크린 출시 + 태블릿PC 양산을 통한 일본 시장 진출 + 5년간 30조원이 투자될 지식경제부 국책사업 대표 기업으로 선정 + 대형세력 완벽 매집

이제껏 단 한 번도 급등랠리의 짜릿한 수익률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아니, 억대계좌를 단 한 번도 만들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에야 말로 반드시 잡아야 한다. 단 돈 백만원이라도 좋다. 무슨 일이 있어도 놓쳐서는 안된다. 한 주라도 더 남들보다 빨리 물량 확보하고 필사적으로 접근해야 대시세와 대폭등을 만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끊임없는 터질 상한가 랠리는 기정사실화 되어있는 상황으로, 외국인뿐 아니라 투신과 연기금에서도 눈독을 들이고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 도대체 얼마나 터져버릴지 가늠조차 할 수 없는 거대한 초수익을 내고도 남을 것이 분명하다.

동 종목을 더 늦기 전에 발부터 담궈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200조 시장을 진두지휘 할 차세대 LCD 일체형 터치스크린 출시!

최근 AMOLED가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동사가 개발한 차세대 LCD 일체형 터치스크린은 AMOLED의 해상도와 거의 차이가 없는 놀라운 신기술로 향후 AMOLED를 대체할 유력한 제품이다.

S사에서 단순히 납품을 하는 정도가 아닌 기술 제휴를 통한 로열티 지급까지 나올 정도로 향후 200조 시장으로 예측되는 본 시장에서 단연 1등 기업으로 치고나갈 것이 확실하다.

둘째, 일본 NTT 통신사와 태블릿PC 시장 진출 MOU 체결

태블릿PC를 애플과 삼성만이 만드는 것이 아니다! 동사가 가진 놀라운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일본을 직접 겨냥해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와 태블릿 PC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도 하지 못한 엄청난 쾌거로 중소기업이 이런 계약을 했다는 그 자체만도 주가를 1000% 이상 띄우기에 충분한 소재이다.

셋째, 지식경제부에서 30조를 투입할 핵심산업으로 선정!

동사는 세계최고 담수화 기술을 가진 D사에 견줄 수 있는 수처리 기술력을 가진 회사로 지식경제부가 30조원을 투입할 핵심산업에 대표회사로 선정되어 엄청난 수혜가 예상된다.

지난 9월 아태환경개발장관 회의에 소개되며 수백조 규모로 예상되는 아시아, 태평양권 환경사업에 뛰어들 수 있는 발판을 확보하였다. 이 자체로만 해도 외형이 수천배 커질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아닐 수 없다.

넷째, 대한민국 대표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완료!

명동을 대표하는 최고의 세력 A사 뿐 아니라 강남권 세력 S사까지 비밀리에 매집이 이제 막 완료되었음을 포착했다. 더 이상 유통물량이 없다.

지금 상황이야 말로, 에너지 응축완료 구간으로 그간 모아두었던 에너지를 한 방에 콰르르 터뜨릴 시점이다. 이 종목을 포트에 편입시켜 두기만해도 콸콸 흐르는 수익률을 주워 담기만 하면 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간 엄청난 수익률 랠리를 달성한 필자의 노하우로 장담하건데, 이번 기회가 주식인생에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완벽한 종목이다. 남들보다 빠른 물량확보만이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는 찬스라는 것을 절대 명심하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추천주 청취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건설, 젬백스, 현대미포조선, 씨젠, 레이젠, 에스엠, 아시아나항공, 모빌리언스, 아이스테이션, 에스엔유, 3노드디지탈, 테라리소스, 한국정보통신, 현대정보기술, 모빌리언스, 에스씨디, 인피니트헬스케어, 알에스넷, 큐로홀딩스, 솔고바이오, 위노바, 성문전자, 아미노로직스, 조비, 재영솔루텍, 에스넷, 에스엔유, 이니시스, 현대정보기술, 성지건설, HS홀딩스, 셀런, 비티씨정보, 디브이에스, 성융광전투자, 진흥기업, 롯데미도파, 큐리어스, 삼영홀딩스, 중앙백신, 동국실업, 원익, 대우차판매, 이라이콤, 수산중공업, 모빌리언스, 셀트리온제약, 효성오앤비, 소프트맥스, 대호에이엘, 대아티아이, VGX인터, 제이콤, 모빌리언스, AD모터스, 이라이콤, 자티전자, 현대건설, 기아차, 글로웍스, 엔터기술, 아이디엔, 유비트론, 삼성정밀화학, 동양시스템즈, 에스맥, 셀트리온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