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첨단 서비스' 강남역지점 개장

입력 2010-12-06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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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글라스타워 빌딩 1층에 지능형 순번표시 시스템(IQS)과 화상 상담 시스템 등을 갖춘 강남역지점을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세계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지능형 순번 시스템은 전자태그를 이용해 번호표를 발행하는 것이다. 전자태그를 소지한 고객이 강남역지점의 출입문을 통과하는 순간 방문 사실이 지점장과 고객 담당 매니저에게 전달돼 고객은 기다리지 않고 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자태그는 일정액 이상 예금을 예치한 고객 가운데 은행 방문 거래 횟수가 많고 은행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고객을 선별해 제공한다.

또 영업점과 본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투자 및 세무 관련 상담을 본점의 투자전문가들로부터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점 내 대기공간과 입구에는 대화형 터치스크린과 영상 시스템을 설치해 환율, 상품, 은행약관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감성적 인테리어와 기술이 절묘하게 결합된 강남역 지점을 방문해 고객이 세련되고 오픈된 은행 공간에서 다양한 최첨단 편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 이상의 즐거움과 만족을 느끼길 바란다"며 "고객들이 상품에 가입하고 친구나 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은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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