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주식투자로 성공한 아줌마 이야기 3>
주식투자는 신도 모른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우량한 종목들을 장기적으로 투자하여 최근까지 엄청난 액수의 돈을 벌었다는 주인공을 만났다. 그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배나현(37)씨로, 그녀는 15일 전화 인터뷰에서 주식대박비법 및 사연을 공개했다.
■“테마주,작전주에 빠지지 마라”
현재 전업주부인 배나현씨는 “아이들을 유치원에 데려다주고, 남은 시간에 주식을 틈틈히 배웠다.”
"20009년 초, 금융위기로 주식시장이 낙폭을 할때, 현대중공업, 삼성전자, 포스코 등의 우량한 종목들을 사서 약1년정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매일같이 테마주에 관한 소식과 테마주로 돈을 벌었다는 그런 소식을 볼때마다 , 테마주에 들어갈까 하는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끝까지 참고 기다렸다. 주식을 하루하루 보지않고 한달 단위로 끊어서 보았다. 그 결과 2010년 한순간에 5억원으로 불어났다."
"그 이후 나의 자신감은 하늘을 찌르며, 벌어든인 5억을 테마주, 작전주에 투자하기 시작하였다. 역시 시장은 호락 호락 하지 않았다. 주식에 대한 정확한 교육도 없는 상태에서 뉴스만 보고 들어가니 열에 아홉은 엄청난 손해만 가져왔다. 약 1달만에 3억의 돈을 날리면서, 내가 너무 바보같았다는 생각을 하게 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던 차에 지인의 추천으로 아이밸류(www.iva.co.kr)를 알게 되었고, 아이밸류를 알게 되면서 나의 인생은 변하였다”
2010년 초 아이밸류(www.iva.co.kr)에 가입 이후 7개월의 시간이 지난 지금, 한때 테마주에 빠져 하루 하루를 불안하게 살았던 그녀는 지금 현재 5억원의 손실을 복구하였으며, 자식들을 미국으로 유학을 보낼 정도로 경제적으로도 엄청난 변화가 있었다. 또한 매일 매일 주식투자를 하면서 웃으면서 한다" 고 그녀는 말하였다.
배나현씨는 “아이밸류(www.iva.co.kr)와의 만남 이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주식에 주자도 제대로 모르고 도전한 내게 아이밸류의 전문가님들은 내가 제대로 시장을 볼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이밸류! 과연 그곳이 어떤 곳이길래 이처럼 배나현씨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었던 것일까?
◆ 리스크관리와 꾸준한 교육을 통한 통찰력이 나를 주식거부로 만들었다.
배나현씨는 “2010년 초에 아이밸류에 가입, 이를 통해 제공받는 종목추천와 종목관리, 교육을 통해서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배웠다”
투자 성공의 비결에 대해
“첫번째는 주식에 대한 공부이다. 주자도 모르면서 시작한다면 결국 여러분의 인생은 나락으로 떨어질것이다. 끝없는 공부와 노력많이 결과로 보상해준다."
"두번째는 확신을 가져라 이다. 확신을 가지지 않고, 주식에 들어가서 하루 하루를 불안하게 사는 당신, 당신은 루저이다. 기다릴줄 모르고, 하루 하루 살아가는 개미들은 주식시장에서 절대 성공할 수 없다. 기다림...기다림을 가지고 기다려야한다. 못 기다린다면 주식시장에서 아웃해라."
"세번째는 종목에 관한 리스트관리이다. 종목을 계속 매수할려고 하지말고, 포트폴리오를 단기, 중기, 장기 이런식으로 세개로 나눠서, 종목을 5개정도로 매수하고, 그 종목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보유일수와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과감히 매도를 하고, 매도가 다 이뤄진 다음에 새로운 종목들을 매수해라. 그런 리스크관리가 없다면 당신은 실패자이다."
“아이밸류(www.iva.co.kr) 는 이 기다림의 시간에서 어떻게 종목관리를 하고, 주식은 어떤 것인지 확실하게 가르쳐 주었다. 내가 이 시장에서 이렇게 큰 돈을 벌고, 이제는 진정한 고수가 되었던 것에는 아이밸류(www.iva.co.kr) 전문가들의 노력 아닌 가 싶다."
“여러분! 테마주 같은 헛된 곳에 빠지지 말고, 우량주 교체매매로 승부를 보시기 바랍니다. 헛된 꿈을 버리고, 취할때는 확실히 취하고 버릴 때는 버리고, 기다릴 때는 기다리는 이 마음자세를 아이밸류(www.iva.co.kr)에서 배워보세요."
이어 “최근에도 아이밸류에서는 컴투스, 이루온, 태산엘시디, 케이비티, 네프로아이티, 케이디씨, 아이리버, LG디스플레이, 피에스텍, 아시아나항공, 이지바이오, 아이리버, 예스24, 엠게임, STS반도체, sk에너지, c&우방랜드, 국보, 삼성전자,신한지주, 모빌리언스, 대한생명, posco, cms, 미래에셋스팩1호, 액토즈소프트, 삼성전기, 누리텔레콤, 네패스, 루멘스, 케이디씨, STX, 광명전기, 케이엠더블유, 케이아이씨, 게임빌, 유니슨, 삼성카드, 우리기술, 온세텔레콤, 서희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현대차, 삼화콘덴서, 동양종금, 웅진에너지, 보성파워텍,대아티아이, 한국기술투자, 보락, 청담러닝, 영우통신, 하이닉스, KB금융, 외환은행,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네프로아이티, 고려반도체, 옵티머스, 삼성전기, 삼성SDI, 우리기술, 신세계, NHN, 삼양옵틱스, 한솔csn, 삼성생명, 성문전자, 자티전자, 리콤, 성우하이텍, 이화공영, 고려반도체, 두산중공업, 이미지스, 현대차, 메리츠화재,다음, 한화케미칼, 효성, 한전기술, 디지탈아리아, 국보, 데코, c&우방랜드, 삼영홀딩스, oci, 조비, 두산, 현대중공업, 성호전자, 큐로홀딩스, 삼성테크윈, 한전KPS, CJ, 에스엠, lg이노텍, sdi, 현대모비스, 대우조선해양,대우부품, sk에너지, 디지텍시스템, 대우차판매,조비,대한항공,세원셀론텍,삼성물산,엘앤에프, 풍산, 한화, 네오위즈, 퍼스텍, 현대상선, 아시아나항공, 현대건설, 울트라건설, 다음, 포스코ict, 현대아이티, 젬백스, 서울반도체, 큐로컴, 하이닉스,퍼스텍,대우조선해양, 현대중공업, 남해화학, 신한, 씨모텍, lg화학, 셀트리온,용현bm, 알앤엘바이오, 만도, ct&t, 동양종금, LG화학, 금호산업, 아토, 차바이오앤, 동국S&C, 평산, 용현BM, 평산, 기업은행, 현대증권, 한국전력, 울트라건설, sk컴즈, 대한전선, LG화학,신한, 엔케이, 루멘스, stx조선해양, 동양강철, 우리금융 , 3노드디지탈, 케이디씨,케이피케미칼, 비츠로테크, 한솔lcd, cj인터넷, 에스폴리텍, 유니슨,엔케이바이오, 현대해상, 금호산업, 주성엔지니어링, 한국가스공사, 웅진케미칼, LG전자, LG, 우리이티아이, 성우하이텍,중국원양자원,대한해운, 케이디씨, 메가스터디, cj오쇼핑, 대한전선, gs건설,큐로컴, 인프라웨어, 다날, 홈캐스트,네오위즈게임즈,셀트리온,신성홀딩스,기륭전자,성융광전투자, 비티씨정보 , 우리금융, 성융광전투자, 미리넷, 삼성정밀화학, 케이피케미칼, kt,한화케미칼, stx팬오션,비티씨정보 . 등의 종목에서 수익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장이 좋아서? 천만에.
“기다리지 못한다면 주식 그만두세요. 다시 테마주를 쫓아 하루 이틀 아니면 일주만에 대박 내길 바란다면 그렇다면 주식 그만두세요. 편안히 교육하며 떨어져도 기다릴줄 아는 마음가짐으로 주식을 시작하며 큰 꿈을 장기적으로 그린다면 아이밸류로 가세요.
“아이밸류에 가입하고 나서 가장 큰 고마움은 바로 주식을 사놓고, 편안하게 잘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이 떨어지건 말건 편안하게 잘 수 있다는것. 어찌보면 돈보다도 이게 가장 큰 행복일 것입니다. 큰 것을 바라기보다는 조그마한 것부터 차근히 준비한다면 저처럼 성공할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싶으세요? 그럼 www.iva.co.kr 로 오세요”
<"김지완실장의 ch2방송" 실제 누적수익률-1 >
<"김지완실장의 ch2방송" 실제 누적수익률-2 >
<2010년 10월 3째주 매매일지-1>
<2010년 10월 3째주 매매일지-2>
<2010년 10월 3째주 매매일지-3>
<2010년 11월 1째주 매매일지-1>
<2010년 11월 1째주 매매일지-2>
<2010년 11월 1째주 매매일지-2>
모멘텀의중심! 아이밸류 대표전화: 02-761-8626
모멘텀의중심! 아이밸류 사이트 바로가기 www.iv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