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력 좋은 피부 치유 '똘러리앙 파운데이션' 선봬
라로슈포제가 탁월한 커버력의 피부 치유 파운데이션, 똘러리앙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로슈포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파운데이션은 10호(아이보리/노란 피부톤 및 잡티 많은 피부)와 11호(라이트 베이지/붉은 피부톤) 두 가지다.
이 제품은 아주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라로슈포제 대표 민감성 피부 전용 프랜차이즈, ‘똘러리앙’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것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피부 자극을 진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똘러리앙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커버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실현시킨 핵심 성분은 바로 ‘더모플렉스’와 ‘뉴로센신’. 특허 받은 텍스처라이징 성분 ‘더모플렉스’가 적은 양으로도 피부 결점과 피부 톤을 완벽히 커버해주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돼 따로 파우더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두 번째 핵심 성분, 뉴로센신은 똘러리앙 파운데이션의 민감성 피부 치유 효과를 완성했다. 민감성피부의 경우 외부의 작은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데 뉴로센신 성분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미세 자극을 막아주는 방어막 역할을 하는 것이다.
아토피, 여드름, 지루성 피부염과 같은 민감성 피부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피부과 전문의 임상 결과 실험 대상자의 100%가 민감성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