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명동ㆍ남산에 브랜드존 구축

입력 2010-10-25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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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25일 명동예술극장과 남산엔(N)타워에 공공미술 작품을 기부하는 형식의 브랜드존(Brand Zone)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명동예술극장 앞 광장에는 김보민, 위진석, 어번테이너(URBANTAINER) 등 5팀의 국내ㆍ외 작가들이 꾸민 아트벤치(Art Bench)를 설치했다. 혼잡한 도심 속에서 ‘아트 위에 쉬다’라는 콘셉트로 만들어 시민들이 예술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했다.

남산N타워에는 외벽에 ‘그린 메시지(GREEN MESSAGE)’ 디자인을 입히고 라운지바 ‘엔 테라스 위드(N Terrace with) 신한카드’를 꾸몄다. 자연보호 메시지와 실질적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브랜드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문화마케팅을 강화해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고 공공의 이익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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