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기술 무장 '똑똑해진 안티에이징'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템들이 즐비한 깊이있는 色의 계절 가을이 시작됐다. 벌써부터 여심(女心)은 가을 트렌드 읽기에 분주하다. 봄에는 ‘미백’, 여름에는 안티에이징(Anti-Aging: 노화방지)이 공식화됐다면 올 가을에는 안티에이징이 더욱 똑똑해졌다.
올 가을을 겨냥해 내놓은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고급성분과 첨단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효능을 자랑한다.메이크업은 정교한 클래식 뷰티와 함께 더욱더 화려하고 세련미가 넘치는 럭셔리 메이크업에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예전과는 달리 여성의 관능미를 강조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찬기를 맞아들이는 시즌이니 만큼 아직까지는 더운 날씨에도 뷰티업계에서는 안티에이징이 화두다. 이제는 일반 안티에이징이 아닌 하이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곳곳에서 출시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순수 국내산 홍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진세노사이드 Rg2를 함유해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주며, 피부 친화력이 탁월해 빠르게 흡수되고 깊은 영양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주름개선과 미백 2중기능성의 프리미엄급 재생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70ml/16만원) 새롭게 출시했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 수분도, 빛도 샐 틈 없는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탄력저하, 주름, 거친 피부결, 건조함, 칙칙함 등 피부 노화로 인한 총체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노화에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적격이다.
L
이 제품은 LG고유의 핵심성분인 재조합 표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과 재조합 진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을 선별, 피부노화를 적극적으로 회복해 피부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신성분 SCP No.1(Stem Cell Power No.1)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피부가 노화되고 심한 손상을 받게 되면 피부 세포 내 자동정화시스템의 능력이 떨어져 고유의 기능이 저하되는데, 이러한 피부의 노화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필요한 필수 영양성분를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철 거칠어진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 흐트러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탄탄하게 관리해 주는 탄력강화 라인을 일본 콜마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선보였다.
에너지 리프트 라인은 일본 와카야마현에서만 재배되는 감귤류인 자바라(Jabara) 껍질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지고 손상된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잠든 피부세포에 에너지를 채워준다.
◇단계별 안티에이징이 중요=건조한 날씨가 시작되는 가을은 1년 중 피부에 가장 스트레스를 주는 시기이다. 그렇기 때문에 단계별로 꼼꼼히 빠지지 말고 관리해 주어야 1년동안 진정한 피부 미인이 될 수 있다.
가을에 필요한 피부관리 방법은 먼저 수분제품을 이용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한 뒤 주름기능성 제품을 사용하여 점점 쳐지는 피부를 리프팅 해준다. 그 다음 피부 속부터 탄력을 주는 콜라겐 성분 제품으로 마무리 해주는 것이 좋다.
스킨푸드는 고대미추출물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영양, 보습,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대미영양라인을 추천한다. 먼저 고대미토너는 고대미쌀겨오일과 워터층으로 분리된 토너를 사용직전 충분히 흔들어 사용하면, 고대미의 영양이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고대미 세럼은 세가지 컬러의 고대미 유효성분이 함유된 캡슐-인-세럼(Capsule-in-Serum)으로 펌핑 시 캡슐이 깨지면서 고대미 쌀겨 오일과 세럼이 함께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고대미의 영양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고대미 팩은 고농축 고대미 에센스와 곱게 빻은 고대미 가루가 1회 사용 분으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