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올해 말 오버추어와 계약해지!

입력 2010-08-31 12:12수정 2010-08-31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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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마케팅 검색광고 전략설정의 중요성 대두

2010년 12월 을 마지막으로 4년간 파트너쉽을 맺어온 NHN(네이버)와 오버추어 코리아가 결별한다.

지금까지 재계약 시점마다 이슈가 되었던 네이버와 오버추어의 재계약이슈가 일단락 되었다.

네이버 (NHN) 김상현 대표이사는 "폭넓은 광고주 선택권 보장으로 검색상품의 경쟁력을 극대화한 것이 기존 해외 검색광고 모델과는 차별화된다" 며 "자체 플랫폼을 채택하게 되면 운영주체의 일원화로 광고품질의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해지고 이는 서비스 퀄리티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온라인광고를 진행중인 광고주들에게는 향후 마케팅전략설정이 시급할것으로 본다. 보다 효과적인 광고진행을 위해, 광고대행사의 선정의 중요성도 대두 될것이며, 단지 상품을 판매하는데 급급한 광고대행사가 아닌 광고주의 성공에 기반하며 책임감 있는 광고대행사가 각광받을것이다.

http://adad114.tistory.com

전화문의:02-2624-1126

이메일: pk@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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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문가 강성원 과장 이력

소속: (주)에이엠피엠글로벌

온라인/오프라인 광고경력 - 4년차

매일경제 MBA 수료 - 마케팅 과정외 6개 전문과정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광고기획과정 수료

준공공기관 광고담당자 - 한국건강관리협회, 한국어촌어항협회

오버추어 프로페셔널 자격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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